커뮤니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자유게시판

작성자 이재흔 작성일 2012-03-17
첨부
베트남에서 춘향공연을 마치고.....

정말 떨리는 마음으로 비행기에 몸을실고 베트남으로날아갔다......



2012년 3월 7일 수요일......
날씨:인천공항은 너무나도 추웠다. 바람이 쌩쌩...그런데 노란극단 잠바안에 반팔티를 입고 모이니까... 정말추웠다.
<베트남으로...
비행기 안이어서 더 떨리고 기대되고 긴장이 되었다.해외로 가서 공연을 한다니 꿈만같았다.그래도 조금은 걱정이 되었0다.이렇게 해외로 나와서 내가 맡은일에 잘 해낼 수 있을지.......하지만! 어떻게 되든 꼭 좋은 고연을 올리고,안전하고 재미있었던 추억을 남길것이다........

2012년 3월 8일 목요일
날씨:베트남과 싱가폴은 습기가차서 숨쉬기가 좀 힘들었다.한국과 달리 더우니까 땀이 주륵주륵 많이났다.
<싱가폴에 거쳐 베트남에 도착!
5시 50분쯤에 싱가폴항공에 도착을해서 8시 30분에 비행기에 탑승하여 베트남으로 가면서 3시간 정도가 소요되었다.베트남에도착해서 버스를타고 숙소로 바로갔다.숙소로가서 40분을 보내다가 버스를타고 수상인형극을 보러갔는데 이야기가 딱딱끈겨서 진행이되어서 이해가 잘되지는 않았다.

2012년 3월 9일 금요일
날씨:오늘도 많이더웠다. 하지만 오늘은 습한기운을 별로 느끼지를 못하였다.다행이었다.
<리허설
아침을먹고 5004호에서 마을사람들 끼리모여서 연습을하였다. 그리고 버스를 타고 극장으로 가였다. 극장 밑에바로 1층에서 개인연습 잠깐 연습을하고 첫 등장부터 끝까지 연습을하고난 후 숙소로 올라가였다.

2012년 3월 10일
날씨:아침과 낮에는 더워서 땀이절로 나왔는데 밤에는 조금 조금씩 쌀쌀해져갔다.
<첫공연
처음부터 끝까지 의상을 입고 리허설을 하였다.그리고!공연을 시작하였다.떨리는 마음으로 하는데 오프닝에서 재기가 좀문제였다.그리고 군사춤때 의상까지 다입고 죽비까지 챙겼는데 패랭이가 풀리는 바람에 죽비를 땅바닥에 내려놓고 다시묶었는데 죽비가 없는바람에 죽비없이 나가게 되었다.다음공연은 이번같은실수를 하지않기로 다짐을 하였다.

2012년 3월 11일 일요일
날씨:오늘 아침에 일어났을 때 내몸이 느끼기로는 좀 추웠다.그런데 낮이되니까 점.점...추워져갔다.......
<마지막 공연......
마지막 공연인만큼 연습도 신중히 하였다.선생님께서 하라고하신 옷걸이에 바지랑 윗옷 걸으는 연습 100회를 하고 무용연습을하였다.이공연은 첫공보다는 좀 나아지고 괜찮아졌던것 같았다.하지만 몆 몆가지는 좀 문제가 있었던것 같았다.하지만 저번같은 실수는 않하였다.하지만 새로운 실수를 생기게하고 하였다는 것이다......

2012년 3월 12일 월요일
날씨:베트남에 며칠있어보니 보통 아침에는 으슬으슬 춥지만 나중에는 따뜻해지기 때문에 오늘은 반바지만 입고 관광을 하였다.그런데 오늘은 계속 춥기만하였다. 다행이도 하룡베이에서 풍경을 감상하니까 추위가 가시는 뜻 하였다.
<하룡베이 관광
하룡베이에서 관광을 하는데 버스안에서 갔다가 오는데만 6시간 정도가 걸렸다.4시간은 배안에 있었는데 배안에서 바다풍경과 섬들을 찍느라 정신이 없었다.동굴에 들어갔을때는 조용히 풍경을 감상하였다.그리고 전망대 꼭대기에와서는 사진촬영 삼매경에 또 빠졌다.그리고 숙소로 돌아왔는데 정말 좋은 추억을 남겼다고 생각이 되었다.


비행기에 타자 잠시후 쿨쿨 자게되었다.
정말 좋은 경험이고 추억이었다......
정말 재미있는 추억이었다.......